담임목사소개,인사말

인사말_img.png

담임목사 인사말    Greeting

 

딱딱한 쇠를 소재로 다루는 시대가 가고 유연한 정보를 다루는 지식의 시대가 다가온다고
흥분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인터넷상으로 많은 성도들을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산곡교회가 이 세상에 세워진 것은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였습니다.
산곡교회는 지금까지 전도와 교육을 통해 평신도를 세우는 일에 전력을 다하여 왔습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산곡교회에 맡기신 거룩한 사명이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하나님께서는 변함없이 산곡교회를 사랑하시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기를 원하십니다.

산곡교회는 하나님의 뜻을 이 시대에 이루기 위해 귀를 기울이는 교회입니다.
산곡교회는 거룩한 공동체로 성숙되기 위해 날마다 자기변화를 추구하는 개혁의 정신이 있습니다.
산곡교회는 다음세대를 책임지기 위한 건강한 교회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일을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마음과 생각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 열매를 함께 보며 함박웃음으로 웃고 싶습니다.

담임목사 소개    Introduce

 

임재훈 담임목사는 1985년 9월15일 29세에 산곡교회를 개척하여
지금까지 산곡교회를 통해 하나님이 주신 목회기획, 교육선교, 세계선교, 문화선교, 사회선교, 의료선교, 학원선교 등의 7가지 비전을 역동적으로 이루었습니다.

특히, 제자훈련을 통해 양성된 평신도지도자가 교회의 모든 사역을 능동적으로 이끄는 평신도 사역의 모델을 한국교회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려신학교를 졸업하여 Kingsway theology seminary에서 수학했으며,
Faith theology seminary & Christian College에서 Doctor Christian Education(기독교 교육학 박사)를 취득했습니다.
고려신학교 객원교수와 한국강해설교학교 기획위원을 역임했고, 현재 산곡교회 담임목사입니다.